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지화된 제품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까?: 제품 유형과 소비자 제품 경험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인도의 경제현황 및 한국 기업의 인도시장 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세계지역연구논총
2019 .01
인도의 경제현황 및 한국 기업의 인도시장 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세계지역연구논총
2019 .01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정수기 제품의 인도 시장 진출 결정요인 및 진입 전략에 관한 연구 : LG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인도연구
2015 .11
한국 진출 해외 자회사의 현지화 결정요인, 현지화 수준,경영성과에 관한 연구:현지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포함하여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Developing New Products for the Global Market: Does Speed to Market Matter?
국제경영연구
2021 .01
인도의 산업구조와 내수시장의 경쟁구도 변화
[KIEP] 연구보고서
2015 .12
기업이 직면한 시장경쟁이 발생액의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15 .12
핀테크 스타트업의 글로벌창업과 현지화 사례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한국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인도시장 진출방안 연구
[KIEP] 연구보고서
2016 .12
다국적기업의 중국시장 현지화 전략과 사회적 책임 활동의 보완적 관계에 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인도 자동차시장 동향 및 진출 시사점
월간 KIET 산업경제
2019 .07
기업의 자본구조가 제품시장에서의 경쟁적 지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5 .10
신흥국 가전시장의 이질성과 한국계 전자기업의현지화에 관한 소고(小考)
무역연구
2015 .01
한국기업 해외자회사의 중국 내 꽌시가 현지화 수준에 미치는 영향: 비선형 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23 .02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고객참여가 신제품 시장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품 개별성과 가격 포지셔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4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인도시장의 제도적 여건이 기업구조에 끼친 영향
남아시아연구
2015 .02
인도 국제합작투자의 법적 문제 연구
법학논집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