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라벨의 첨가물 표기 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 연구: 첨가물 비중과 수에 대한 정보처리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5 .01
식품 및 소비재에서의 무첨가 표기 마케팅의 후광효과(Halo Effect) 분석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식품표시 소비자 이용 활성화 방안 모색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소비자의 식품표시 인지, 만족 및 신뢰에 대한 영향 요인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9 .01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소비자의 식품위해불안이 식품표시 확인과 안전표시식품 구입에미치는 영향: 안전표시 지식수준에 따른 차이검증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7 .01
영양성분표시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도, 인식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2016년 개정 전․후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9 .01
소비자의 식품안전에 대한 우려와 표시정보신뢰가 표시확인행동 및비용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Crisisonomy
2016 .01
“그대 말을 철석같이 믿었었는데…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 무첨가 표기 식품 광고와 개인 변인이 제품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한국과 중국시장에서 공익연계마케팅의 효과 비교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스마트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가치 평가: 스마트폰 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소비자 안전에 관한 표시·광고의 규제 방향
법학연구
2024 .08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식품 주구매자의 식품표시 이용특성과 이용역량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식품 관여도에 따른 유기농 식품 수용과 저항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2 .06
식품 패키지의 외관적 친환경 단서에 따른 소비가치 인식: 제품유형과 환경관심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1 .02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동북아법연구
2023 .04
소비자의 마케팅 4P’s 인식이 백색가전 인식과 고객만족, 브랜드 인지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23 .05
소비자의 표시 확인 정도와 표시제도 필요성에 대한 인식
소비자문제연구
2015 .12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