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라벨의 첨가물 표기 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 연구: 첨가물 비중과 수에 대한 정보처리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5 .01
누가 무첨가 표시 마케팅에 반응하는가?: 소비자 특성 관련 변인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7 .01
정부지원 공연예술행사 평가의 후광효과: 지역대표공연예술제 성과관리 체계를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그대 말을 철석같이 믿었었는데…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 무첨가 표기 식품 광고와 개인 변인이 제품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시그널이 후광(halo)을 완성할 때: 광고유형이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 후보자 성별, 미투운동에 대한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0 .02
A study on health halo effects and consumer behavior in the restaurants : effects of nutrients evaluation, perceived health risk, menu choice, purchase intention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Consumer Perceptions of Green Restaurants: The Halo Effects of Green Practices
관광레저연구
2020 .06
Additive Manufacturing(AM)을 활용한 고객 맞춤형 제품 생산 환경에서 공급사슬 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제조방법이 기재된 물건 청구항(제법기재물건 청구항)의 해석 - 대법원 2019후11541 판결을 중심으로 -
과학기술과 법
2023 .06
무리(halo)현상의 탐색을 위한 Desmos 프로그램을 이용한 빙정 모형에서의 최소 편이각 측정
현장과학교육
2020 .01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지속가능한 패키지 속성이 지각된 혜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Effects of Implicit vs. Explicit Green Claims for Inherently Ungreen Products on Consumers’ Virtual Nature Experience,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PR연구
2020 .01
“너무 맛있는게 죄!” 식품첨가물 ‘MSG’의 오해와 진실
나침반 36.5도
2021 .07
제품 패키지의 유닛 이미지가 제품 양 추정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메가이벤트 경험을 통한 국가이미지 제고: 스마트관광 어플리케이션 활용과 후광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6
한일 청구권 협정은 무엇을 다루었나
인권과 정의
2019 .01
리디노미네이션을 이용한 가격 표기 방식이 소비금액에 미치는 영향 : 계산 정확성, 시간 제약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8 .08
Rule-based genetic algorithms for integrated scheduling of batch additive manufacturing and delivery problem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