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소비자와 사업자의 권리
Ⅲ. 헌법재판소의 표시·광고 관련 판례 및 시사점
Ⅳ. 소비자 안전에 관한 표시·광고 규제의 한계와 개선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표시광고법상 부당한 표시행위 규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6 .08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의 위법성 판단기준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표시광고법상 계약책임 도입 가능성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8 .12
환경표시광고와 소비자 신뢰
소비자법연구
2024 .02
1+1 행사 표시⋅광고의 부당성 연구 - 대법원 2022. 4. 28. 선고 2019두36001 판결을 중심으로 -
소비자법연구
2024 .08
소비자의 공정한 거래질서 측면에서 부당한 표시광고의 문제와 개선방안
공공사회연구
2019 .08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대한 자율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법조
2019 .01
표시광고법의 성격과 보호대상으로서의 소비자 개념의 개선
법과기업연구
2020 .12
환경 관련 표시·광고에 관한 심사지침 개선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2 .12
비정형광고의 개념 정의 및 바람직한 규제 방안
외법논집
2017 .01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동북아법연구
2023 .04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영양성분표시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도, 인식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2016년 개정 전․후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9 .01
인플루언서의 경제적 이해관계를 표시하지 않은 광고 규제에 대한 고찰
중앙법학
2021 .03
비교광고 심사지침에 대한 비판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일본에서의 표시・광고규제와 주요 사례
동북아법연구
2019 .01
소비자의 표시 확인 정도와 표시제도 필요성에 대한 인식
소비자문제연구
2015 .12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친환경 표시·광고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