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점포이미지,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3 .11
점포충성도 결정요인에 대한 온라인-오프라인 비교 : 점포이미지 변수들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4 .07
지방도시에 입점하고 있는 종합슈퍼와 백화점에 대한 점포이미지 비교 분석
유통과학연구
2012 .01
유통업체 저가정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점포의 가격이미지와 점포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가정책과 점포유형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6 .04
온라인에서 점포 개성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동일시, 신뢰, 인게이지먼트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1 .04
할인점에 대한 태도의 선행요인과 충성도 - 인도 소비자를 대상으로 -
국제경영연구
2009 .01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점포충성도의 상호순차적인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점포-소비자 이미지 일치성이 경험적 가치와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여가 외식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4
점포충성도에 대한 전환장벽과 고객만족의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경영학연구
1999 .01
Store Loyalty: Path Analysis of Its Determinants for Five Retailer Industries
산업혁신연구
2013 .01
점포선택 속성이 점포신뢰와 점포만족 및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폰매장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온라인 점포 이미지의 속성들과 핵심차원의 확인을 위한 연구 : 정성적 및 정량적 접근을 토대로
경영학연구
2005 .12
인도소비자의 점포 태도와 점포 충성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점포 성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 점포운영특성, 브랜드, 입점 시설 및 상권
유통연구
2017 .04
점포개성의 측정도구 개발
마케팅연구
2009 .12
점포 충성도에서 인지적 비용과 서비스 품질의 역할 : 전자제품 소매 유통에서 구매 고객과 잠재고객의 모델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5 .10
e-점포 속성이 신뢰,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