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대면 금융상품 수요 증가에 따른 금융상품시장 변화와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방향
[KCMI] 이슈보고서
2021 .12
금융상품 소비자의 투자 전 의사결정이 위험자산 선호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8 .08
금융상품정보의 용이한 이해를 위한 정보전달방식의 효과성 검증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8
금융투자상품에 대한 수요 및 판매 분석
[KCMI] 연구보고서
2018 .02
특1급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7
금융소비자보호법상의 영업행위 준수사항에 대한 검토
법학연구
2020 .05
‘제조물’ v. ‘금융상품’에 내재된 위험에 대한 합리적 통제를 위한 비교․검토
재산법연구
2015 .01
금융회사의 설명의무- 금융소비자보호기본법(안)을 중심으로 -
법과 정책연구
2016 .01
고위험 금융상품 판매현황 및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합리적 규제
한국증권학회지
2022 .02
금융상품에 대한 소비자정보 역량 평가 지표에 관한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친환경 속성 중심성과 조절초점 및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금융투자 상품의 손실가능성 정보가 투자를 유치하는데 항상 불리한가? : 투자성향과 금융상품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8 .12
영국의 금융상품 개입 규칙을 모델로 한 금융소비자보호 기본법 제정 방향
사법
2017 .01
금융상품별 불공정한 금융거래에 대한 소비자불안 - 재무지식과 주관적 소비자역량의 영향을 중심으로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9 .11
금융소비자보호법령의 주요 내용과 개선과제에 관한 연구
명지법학
2021 .01
메시지 프레이밍이 온라인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시장 의존형 금융상품의 원금손실 영향요인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12
광고 메시지 유형이 소비자의 태도 및 지불용이가격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조절초점 예열의 조절효과
마케팅관리연구
2016 .04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