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조서비스 이용실태와 소비자 인식
소비자문제연구
2016 .04
온라인 광고가 광고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상조서비스 회사의 온라인 광고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분석] 10명 중 9명, “상조 믿을 수 없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1
[COMPANY] ‘가입자 1000만 · 선수금 10조’… 상조 시장 더 커진다
한경BUSINESS
2023 .06
상조기업의 고객경험 기반 혁신모델 연구 - 장례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
서비스 연구
2021 .06
Culture _연극 ‘삼수상조’ _ 사전에 찾아오는 상조회사
더스쿠프
2024 .10
[상조] 상조 결합상품 복잡한 ‘속사정’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3
상조 결합 상품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0 .05
중국 소비자의 상조서비스 선택특성과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 특성(전통적 가치관, 체면민감성, 편의성)을 중심으로-
한중사회과학연구
2022 .10
[이슈] 상조대란 일어나나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0
[브라보 웰다잉] 상조회사 가입하면 전자제품을?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2
중국 생명보험회사의 서비스 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 만족과 서비스 가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0 .01
상조회사의 자본금 증가에 따른 법적 쟁점에 대한 고찰 : 소비자 보호절차를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8 .09
[마켓] ‘상조 대란’은 막았지만…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3
[분석] 상조가입자 600만 시대 개막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2
Thick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장례서비스 방향성 연구
서비스 연구
2020 .03
[Special_브라보 웰다잉] 상조회사 통한 장례 비용은 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7
한 · 중 O2O커머스 참여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연구 : 소비자태도의 조절효과 분석
경영경제연구
2018 .02
상조업의 변화와 소비자보호에 관한 연구
사법
2021 .01
현대 몽골사회 장례의 변화와 과제
몽골학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