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의료관광에 대한 고객만족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3 .12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Effects of Customer Information Management on Firm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06 .02
호텔기업의 고객만족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환장벽의 조절역할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2 .02
지불결제서비스 시장에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BSC 고객관점 내부요인간의 관계분석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12
한식 디저트 카페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패밀리 레스토랑의 로하스 이미지가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고객만족과 전환비용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치과 병.의원을 중심으로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2 .01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2
항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이 거래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성별의 역할
유통과학연구
2016 .01
한국 특급호텔의 고객만족지수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패밀리레스토랑의 욕구체계 기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4x4 매트릭스 욕구체계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고객신뢰가 전환장벽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 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2 .01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항공서비스의 관계효익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