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고객이 지각한 관계편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라포와 고객참여행동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라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9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고객지원인식, 고객-종업원 교환관계, 고객행복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마케팅논집
2017 .01
호텔 이용객의 다른 고객 인식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4 .05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서비스 산업에서 고객시민행동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 경제적, 정서적 동기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 고객관계 스트레스,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의료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시민행동간 영향 관계 연구: 미용성형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7
기업 평판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9
은행서비스 환경에서 라포형성행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태도를 매개로
벤처혁신연구
2023 .06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호텔 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 불량행동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서 고객관계 스트레스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