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선행디자인 개발 프로세스 적용 후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성공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퍼스널컬러 인식이 색조제품 구매기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한중 여대생의 기초화장품 구매인식과 용기디자인 선호도 비교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한국 패션 브랜드 글로벌 마케팅 전략 -미국 진출 사례조사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브랜드 마케팅에 있어 패키지디자인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Global 기업의 E-Brand 구축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통합체육수업 참가 대학생의 자아정체감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8
스포츠센터 선택속성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11
스포츠이온음료의 마케팅 전략분석에 관한 연구 : 국내 상위브렌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1 .06
청소년 축구동아리 학생들이 지각하는 스포츠용품 브랜드 구매결정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스포츠용품기업의 친환경 경영활동이 브랜드이미지, 지각된 품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산업디자인 선도기업의 제품디자인 성공화 전략에 관한 연구 : 디자인 경영전략을 중심으로
조형예술학연구
2000 .01
티셔츠 제품유형과 의복추구혜택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패러디 티셔츠와 카피 티셔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중소업체 "U"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제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12
청소년의 스포츠화 선택시 고려요인 및 구매 후 만족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05
프로스포츠 종목 및 관람횟수에 따른 스폰서기업 브랜드연상의 귀납적 차이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백화점 중간관리 형태에서 패션제품 판매원의 패션업체에 대한 인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