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시장 패션 브랜드 가격 비교 조사 연구
패션정보와 기술
2013 .01
백화점 중간관리 형태에서 패션제품 판매원의 패션업체에 대한 인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디자인 제품에 적용된 브랜드 콜래보레이션의 방향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친숙성이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New Marketing Strategies for Fast Fashion Brands in South Korea: An Exploration of Consumer’s Purchasing Experiences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럭셔리 패션브랜드의 아트 마케팅 성과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의류업체의 지속가능경영 TBL 구성요소와 기업평가 및 브랜드 이미지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4 .01
윈도우 디스플레이 공간에 나타난 문화마케팅 : 백화점 및 패션 브랜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04
수입 의류 브랜드의 상품기획 프로세스 특징 비교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패션 명품의 브랜드 차별화 전략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6
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 - 미국 진출 사례조사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1
해외 글로벌 패션기업의 디지털전환 전략 동향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패션 브랜드와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상관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국내 패션 멀티브랜드 스토어의 유형별 전략 및 발전방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브랜드이미지가 프라다브랜드 마케팅전략에 미친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6
중국 여성복 패션 시장의 특성 및 디자인 경향 분석- 상해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중국내 한국기업의 브랜드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코리언 이미지의 글로벌 브랜드화의 실제 : 전통자수문양 모티브를 중심으로
아시아민족조형학보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