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뇌성마비 장애인들의 운동전략에 관한 문헌 고찰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치료적 건반 훈련 프로그램이 뇌성마비 아동의 손기능과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예비연구
한국음악치료학회지
2021 .10
코로나19 상황 중 뇌성마비 장애학생의 홈트레이닝 참여정도가 프로그램 만족 및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1 .09
가상현실과 현실 공간의 연결성을 위한 매개체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11
가상현실 게임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11
뇌성마비장애인의 건강체력 향상을 위한 운동 프로그램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성인 뇌성마비와 Gross Motor Function Classification System의 유효성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모우 : 뇌성마비 장애인의 구강운동을 돕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6
뇌성마비 장애아동 부모의 여가 참여와 삶의 의미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3 .12
가상현실영화의 개념과 제작 기술 분석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가상현실(Virtual Reality)개념과 국내 선행연구 동향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재활운동 및 체육프로그램 유형이 뇌성마비 아동의 대동작 운동 기능 및 균형에 미치는 효과: 무작위대조연구 메타분석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22 .12
가상현실 산업 분야 고졸 인력 양성을 위한 NCS 기반 표준 교육 과정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4 .06
스포츠 활동을 통한 뇌성마비 장애인의 자아존중감이 사회적 지지 및 생활 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0 .01
가상현실치료와 대표적 사례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16 .01
비디오게임을 활용한 가상현실 운동프로그램이 발달장애성인의 건강체력 및 신체활동수준에 미치는 영향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5 .01
긍정 심리학 관점에서 바라 본 창작무용프로그램 참여를 통한 뇌성마비 장애인의 경험적 의미 탐색
한국무용과학회지
2019 .01
수중운동치료 프로그램이 경직형 뇌성마비아동의 운동기능, 균형 및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성인 뇌성마비 장애인의 하지근력이 보행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