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간호학과 학생들의 블렌디드 러닝에 대한 인식–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수업분석 도구 개발 및 적용을 통한 대학 내 성인학습자 대상 블렌디드 러닝 수업 운영 개선 방안 모색
평생학습사회
2020 .08
블렌디드 러닝(b-learning)의 수업 실천연구* ― 중급 교양일본어의 수업 사례 ―
일본어교육연구
2022 .08
수학 성취도가 낮은 학생의 보충 지도 과정에서 블렌디드 e-러닝과 개별화 교수체제의 효과 비교 분석
수학교육
2017 .01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형 예비대학 프로그램의 참여동기와 효과에 관한 연구: 온·오프라인 예비대학 만족도, 전공·교양 블렌디드 러닝 수강의도를 중심으로
미디어와 공연예술 연구
2015 .01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을 적용한 지역사회간호학 수업의 간호학생 만족도 조사
국제문화연구
2023 .06
중학교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수업의 효과성과 교사 전문성에 관한 교사의 인식
교육과정평가연구
2024 .08
블렌디드러닝에 기초한 유아수학교육 수업에 관한 실행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02
블렌디드 러닝의 제2 언어 학습자의 인지적, 정서적 발달 내 효과: 학습자의 성찰일지와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외국어교육연구
2024 .08
e-learning에서 학습실재감, 매체효능감, 학업성취도, 학습지속의향 간의 구조적 관계
e-비즈니스연구
2023 .12
Blended Learning in Practice : An Overview on Recent Developments
평생학습사회
2016 .05
국내 블렌디드 러닝의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5 .01
Blended Learning: The Way Forward for Korean Universities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0 .01
원격수업을 경험한 예비유아교사의 자기주도학습능력이 학습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이러닝효능감과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22 .11
블렌디드 러닝이 학생들의 듣기 능력과 자기효능감 및블렌디드 러닝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6
COVID-19가 가져온 초등영어 수업의 변화, 그리고 미래: 블렌디드 러닝 초등영어 수업 개선 연구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0 .01
포스트 코로나시대, 항공서비스 전공실기수업에서의 블렌디드 러닝 활용 사례
호텔경영학연구
2021 .04
초등학교 블렌디드 러닝에서 맞춤형 학습을 위한 학습자 군집 탐색
교육공학연구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