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간호학과 학생들의 블렌디드 러닝에 대한 인식–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기업교육 이러닝 콘텐츠의 동향과 발전 방향
산경연구논집
2018 .02
COVID-19가 가져온 초등영어 수업의 변화, 그리고 미래: 블렌디드 러닝 초등영어 수업 개선 연구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0 .01
블렌디드 러닝기반 기초수학 수업에서 자기효능감, 자기조절학습이 학습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공학교육연구
2017 .01
자기결정성이론과 학습몰입이론을 적용한 MOOC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한·중 문화차이 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MOOC 기반 학습의 메타분석
교육공학연구
2020 .01
Blended Learning: The Way Forward for Korean Universities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0 .01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형 예비대학 프로그램의 참여동기와 효과에 관한 연구: 온·오프라인 예비대학 만족도, 전공·교양 블렌디드 러닝 수강의도를 중심으로
미디어와 공연예술 연구
2015 .01
MOOC에 의한 민법 교육, 경험과 진단 - 고려대학교의 사례를 중심으로 -
고려법학
2016 .01
국내외 MOOC 특성과 학습경험 비교에 관한 사례연구
대학 교수-학습 연구
2022 .12
대학생들의 K-MOOC 수강의도 결정요인 연구 : IMTBPT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5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일본어 교육 콘텐츠 개발 기초연구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5 .08
미국 MOOC 최근 운영동향을 통해 본 MOOC 역할과 K-MOOC 운영에 대한 시사점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7 .06
MOOC에 대한 대학교수 인식 연구- D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
교육문제연구
2017 .01
MOOC 환경에서 자기조절학습능력과 지각된 유용성이 학습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학습몰입의 매개효과 및 과제기술적합성의 조절효과
교육공학연구
2022 .03
K-MOOC 강좌에서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용이성, 이러닝효능감, 교수실재감, 학습만족도, 학습지속의향의 관계 규명
교육공학연구
2022 .06
우리나라 MOOC 관련 연구의 흐름과 동향: 국내 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