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동북아시아문화학회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第30次 東北亞細亞文化學會 國際學術大會
발행연도
2015.8
수록면
221 - 231 (1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e rapid development of media technology has opened up a new environment of the digital age. This phenomenon has created a new generation called digital immigrant and digital settler, digital native. In most cases, students are digital natives. On the contrary, Educators are digital immigrant or digital settler. They are very different because it came alive in very different circumstances.
This study are basic research on identify more in detail by the cause of the gap between the learners(digital native) and educators(digital immigrant or digital settler) in to increase the effectiveness of Japanese language education.

목차

1. 서론
2. 스마트 러닝과 그 시행에 따른 연구들
3.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학습 연구
4. 일본어교육 교수법에 따른 교육 콘텐츠 개발 방향 모색에 관한 연구
5. 학습자의 특성에 맞는 교육 콘텐츠 구상을 위한 기초 연구
6. 향후과제
【참고문헌】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910-001857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