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B 고객추천 컨텐츠의 효과성: 이중경로 메커니즘
기업과혁신연구
2022 .09
Transaction data 분석을 통한 광고효과 및 컨텐츠 평가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이러닝 소비자의 학습태도가 이러닝 품질 지각과 이러닝 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3 .06
헤어 살롱의 이러닝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서비스 연구
2021 .06
블렌디드 러닝(b-learning)의 수업 실천연구* ― 중급 교양일본어의 수업 사례 ―
일본어교육연구
2022 .08
수업분석 도구 개발 및 적용을 통한 대학 내 성인학습자 대상 블렌디드 러닝 수업 운영 개선 방안 모색
평생학습사회
2020 .08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일본어 교육 콘텐츠 개발 기초연구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5 .08
플립드 러닝(Flipped Learning)을 적용한 탐구식 역사학습의 실제
교육연구
2015 .01
기업교육 이러닝 콘텐츠의 동향과 발전 방향
산경연구논집
2018 .02
포스트 코로나시대, 항공서비스 전공실기수업에서의 블렌디드 러닝 활용 사례
호텔경영학연구
2021 .04
이러닝 환경에서 중학생의 디지털 리터러시가 이러닝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 학습역량과 이러닝 수용의도의 매개효과
교사교육연구
2021 .09
온라인 컨텐츠 제작자의 동태적 브랜드 가치 분석 모형
융합정보논문지
2022 .05
소프트웨어 교육에서 플립 러닝이 학습동기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7 .01
대학교육에서 플립러닝(Flipped Learning)의 효과적 활용을 위한 교수학습 전략 탐색: 사례 연구
교육공학연구
2016 .03
1인 크리에이터 컨텐츠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분석: 중국 2030 소비자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0 .01
보편적 학습설계 원리를 적용한 증강현실 학습컨텐츠 기반의 중학교 지리 통합수업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학업성취도와 수업참여에 미치는 영향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18 .01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을 적용한 지역사회간호학 수업의 간호학생 만족도 조사
국제문화연구
2023 .06
블렌디드 러닝의 한국어 읽기 수업 모형 연구
인문사회 21
2020 .01
중학교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수업의 효과성과 교사 전문성에 관한 교사의 인식
교육과정평가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