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용자생산컨텐츠의 추천 내용과 인기도 사이의 상호작용 효과: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이용자 방문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5 .10
이용자 생산 컨텐츠(User-Generated Content) 플랫폼에서 생산자 참여 전·후의 이용자 기여 성과의 동태성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6 .02
B2B 고객추천 컨텐츠의 효과성: 이중경로 메커니즘
기업과혁신연구
2022 .09
Transaction data 분석을 통한 광고효과 및 컨텐츠 평가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컨텐츠 유통 플랫폼에서 이용자 참여와 생산자 반응의적합성 효과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용자ㆍ비이용자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공학교육을 위한 이러닝 컨텐츠의 활용에 관한 사례 연구
실천공학교육논문지
2017 .01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동영상 공유 플랫폼 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유튜브 채널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4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간의 상호작용 연구 - 브랜드 친숙도와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브랜드 커뮤니티의 힘과 역할: 사회 정체성 이론 관점에서 본 브랜드 양극화 및 그 선행 변인
광고연구
2024 .06
브랜드경험, 브랜드친숙성,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만족이 브랜드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21 .12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컨텐츠 유형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브랜드가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12
도시 브랜드가치 평가를 위한 기호학적 접근: 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감성연구
2023 .02
중국 브랜드의 글로벌성과 현지성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주의와 과시적 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6 .01
도시브랜드의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 대전광역시 지역주민의 관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