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게이지먼트 향상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활용 연구 : 이동통신 매장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의류매장의 디지털 사이니지 속성과 콘텐츠 유형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소비자 측면에서 효과적인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는 무엇인가?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8 .06
Touch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Touch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Ways of Touching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6
touch point_4.0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2
패션시장 트렌드 변화에 따른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개념의 디지털 사이니지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기업홍보관에 나타나는 디지털 사이니지 유형에 관한 연구 :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Human Touch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2 .09
Technology of Signage Australi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브랜디드 콘텐츠 인게이지먼트, 소비자 공감, 브랜드 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8 .01
The Role of Branded Apps in Brand Engagement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마켓 4.0 시대의 브랜드 경험 향상을 위한 터치포인트 연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마켓 4.0 시대의 브랜드 경험 향상을 위한 터치포인트 연구 :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스포츠 브랜드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와 브랜드 경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지속사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06
소비자의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옹호, 브랜드 지지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Touch Wav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2
브랜드 트랜스-액션 경험의 참여정도에 따른 소비자-브랜드 관계적 효과: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