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언어 영재 판별도구로서의 읽기 메타인지 검사의 타당성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영재학생의 개인특성, 가정환경, 학교환경과 자기조절학습능력과의 구조적 관계
영재와 영재교육
2018 .01
3P모형을 통한 영재의 메타인지, 상호작용, 문제해결력, 성취도 간 구조적 관계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5 .02
창의성과 메타인지의 관계에 관한 문헌고찰
창의력교육연구
2015 .01
영재 학생과 일반 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과 과학적 사고력 비교
과학영재교육
2018 .01
일반학생과 중등영재의 가정환경에 대한 지각 및 탄력성이 창의성 및 동기에 미치는 영향
영재교육연구
2019 .06
영재학생과 일반학생 간 자기조절학습이학교적응에 미치는 효과 차이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차원을 주제로 한 기하탐구프로그램을 통한초등수학영재학생들의 창의성
초등수학교육
2015 .01
일반학생과 영재학생의 소프트웨어교육을 통한 컴퓨팅 사고력 신장 효과 비교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0 .03
초등 수학 영재 학생의 개방형 문제 생성 능력과 메타인지에 관한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19 .01
과학영재를 위한 디자인사고 프로그램의 창의적 환경에 관한 연구
과학영재교육
2021 .08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영재학생에 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12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자기통제력 비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공감능력과 성공지능의 비교 및 관계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7 .12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창의성 비교 : 메타분석
교육심리연구
2015 .09
소외계층 영재의 사회·정의적 특성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09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아동의 창의적 가정환경에 관한 고찰
창의력교육연구
2017 .01
초등영재 및 일반학생이 지각한 가정환경유형과 정서지능에 관한 비교연구
영재교육연구
2018 .06
창의적 메타인지 척도(CMCS)의 개발 및 타당화
창의력교육연구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