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학업동기 비교 : 메타분석
교육심리연구
2016 .06
수학영재프로그램이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메타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7 .01
교육과정통합 프로그램이 영재의 학업성취 관련변인에 미치는 효과 메타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8 .01
수학영재 프로그램 효과의 메타분석
영재교육연구
2020 .03
영재와 일반학생의 자기조절학습 차이: 로버스트 분산 추정을 이용한 메타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24 .07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영재학생에 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12
초등영재 과학심화 프로그램 효과의 메타분석 : 2000-2021 논문을 대상으로
영재와 영재교육
2022 .03
국내 영재학생의 안녕감에 관한 메타분석 : 학교급과 안녕감 유형 차이를 중심으로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정보영재의 특성이 영재학생 선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영재교육 프로그램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영재의 특성과 영재교육의 의미 - 영재학교 졸업생의 경험을 중심으로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자기통제력 비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영재학생의 진로발달 수준에 대한 메타분석
영재교육연구
2022 .09
영재유아와 비영재유아의 창의성 및 자아개념 차이
영재와 영재교육
2024 .07
초등영재학급 컨설팅을 통한 영재교사의 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초등학생들의 영재학생에 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09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영재교육종단연구」의 이론모형 및 측정모형 수립
영재교육연구
2020 .12
과학영재를 위한 디자인사고 프로그램의 창의적 환경에 관한 연구
과학영재교육
2021 .08
영재교육 분야별 영재교육 변화요구도 분석
과학영재교육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