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재학생과 일반학생 간 자기조절학습이학교적응에 미치는 효과 차이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고등학생의 자기조절학습능력과 사회적지지의 관계에서 마인드셋과 그릿의 다중병렬매개효과: 영재학생과 일반학생 비교
영재교육연구
2022 .12
자기조절학습능력과 영재성 구인 비교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가정환경, 메타인지가 창의적 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차이
창의력교육연구
2017 .01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영재학생에 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12
영재와 일반학생의 자기조절학습 차이: 로버스트 분산 추정을 이용한 메타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24 .07
영재 학습자의 자기주도학습역량 특성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7 .09
영재학교 평가제도의 방향 탐색을 위한 영재학교 이해관계자의 인식과 요구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3 .06
정보영재의 특성이 영재학생 선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수학영재프로그램 적용을 통한 초등학교 3학년 영재학생들의 학습유형 변화 분석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5 .01
영재의 특성과 영재교육의 의미 - 영재학교 졸업생의 경험을 중심으로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자기통제력 비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소외계층 영재학생의 인지특성과 학습요구
영재교육연구
2016 .03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초등영재학급 컨설팅을 통한 영재교사의 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경제적 소외영재와 일반영재의 영재학교 입학 전후의 학습경험 비교: Colaizzi의 현상학적 연구방법을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20 .12
프로젝트 기반 협력학습이 의대생의 자기조절 학습능력개발에 미친 효과
교육방법연구
2020 .01
과학영재를 위한 디자인사고 프로그램의 창의적 환경에 관한 연구
과학영재교육
2021 .08
언어 영재 판별도구로서의 읽기 메타인지 검사의 타당성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공감능력과 성공지능의 비교 및 관계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