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학영재프로그램이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메타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7 .01
수학 영재 교육프로그램을 일반 학급에서 적용한 교육 효과
영재와 영재교육
2020 .01
초등학교 3학년 일반학급에 수학영재프로그램의 적용 연구
한국초등교육
2015 .01
수학영재 프로그램 효과의 메타분석
영재교육연구
2020 .03
초등수학영재학생들의 수학학습양식과 유형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초등 영재 교사의 수업 전문성 신장을 위한 수학 수업 사례 분석
초등수학교육
2016 .01
초등 수학 영재 교육에 대한 미국 사회의 이슈와 쟁점: 문헌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초등교육
2016 .01
Kolb의 학습유형에 따른 영재의 학습전략 사용 차이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영재학생에 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12
초등수학 영재학급의 운영 실태 및 프로그램 분석
초등수학교육
2017 .01
초등영재학급 컨설팅을 통한 영재교사의 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독자적 연구 프로젝트 학습이 초등수학영재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과 수학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5 .01
학습유형에 따른 영재와 일반학생의 진로성숙도 차이 비교
영재와 영재교육
2017 .01
진로체험학습 프로그램을 통한 초등수학영재의 진로인식 분석
과학영재교육
2015 .04
정보영재의 특성이 영재학생 선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초등과학영재 담당교사의 과학영재수업과일반과학수업에서의 교수유형 분석
과학영재교육
2017 .01
소외계층 영재의 사회·정의적 특성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09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경제적 소외영재와 일반영재의 영재학교 입학 전후의 학습경험 비교: Colaizzi의 현상학적 연구방법을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20 .12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자기통제력 비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