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grifood consumer competency and organic food purchase intentions according to food-related lifestyle: based on data the 2019 Consumer Behavior Survey for Food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2 .08
Agrifood consumer competency and organic food purchase intentions according to food-related lifestyle: based on data the 2019 Consumer Behavior Survey for Food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2 .08
플러스 사이즈 소비자들의 신체인지와 비만수용태도 및 의복행동에 대한 한국과 미국의 비교문화 연구
복식
2016 .04
사회적 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2
The Influence of Country Image, the Korean Wave, and Website Characteristic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Intentions for Korean Cosmetics: Focusing on US and Chinese Consumer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한 · 중 패션제품 소비자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성격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8 .01
Exploring the customer perceived value of online grocery shopping: a cross-sectional study of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using Means-End Chain theory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24 .08
소비자 지식과 개발 요구에 따른 아웃도어웨어 시장 세분화
한국생활과학회지
2015 .08
충북지역 소비생활문제 진단과 과제
생활과학연구논총
2020 .01
Factors influencing consumers’ continuance intention in online grocery shopping: a cross-sectional study using application behavior reasoning theory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24 .06
유명인 패션 핫 아이템 구매요인 및 소비자유형별 구매특성
복식
2019 .06
S-O-R 모델을 활용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지속 사용 의도에 대한 연구 : 소비자 감정의 다중 매개 효과 분석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8
3D 가상 피팅 기술을 활용한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 -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4
동화만들기로 본 예비 보육교사들의 소비자교육 태도와 인식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04
전주한옥마을 방문객이 지각한 체험요소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6 .02
한·중 유통기업의 ESG 경영에 대한 2030 소비자 인식 연구: 쿠팡과 타오바오에 대한 IPA를 중심으로
생활과학연구논총
2021 .08
패션 플랫폼의 네트워크 효과 활성화를 위한 소비자 기술수용 및 준비요인 분석
복식
2022 .10
통합기술수용이론을 적용한 새벽배송 서비스의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쇼핑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2 .02
Examining the impact of attributes and consumer characteristics influencing loyalty to Korean ramen among Chinese consumers using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and artificial neural network analysis
Journal of Nutrition and Health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