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제적 가치창출과 사회적 가치창출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21 .12
조직 내부 구성원들의 관점에서 지각된 CSV 활동이 기업 평판과 조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1 .10
공유가치창출(CSV)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사슬 관점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공유가치 창출(CSV) 전략의 유형화와 실천전략
Korea Business Review
2016 .05
CSV 적합성, CSV 정당성, 기업 윤리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CSV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공유가치창출의 동기에 대한 이해당사자들의 인식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5 .01
성경적 관점에서 고찰한 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활동에 관한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6 .12
호텔기업 공유가치창출(CSV)이 기업이미지, 신뢰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11
종업원의 CSV 직무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7 .01
기업의 공유가치창출 활동이 비재무적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9 .01
외식산업에서 공유가치창출(CSV)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CSO의 기업 이미지 제고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공유가치창출(CSV)인식 및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6 .01
유통기업의 CSV 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인터페이스의 전략적 CSV사례 연구
국제경영리뷰
2015 .01
지각된 CSV 가치 수준과 윤리적 소비주의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 : 가치일치성의 매개 효과와 CSV 연계메시지에 의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공유가치창출의 진정성 및 정당성 지각에 관한 연구 : CSR 성과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5 .01
제품 품질과 기업 혁신성 수준이 CSV 활동 동기 인식과 기업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0 .01
우리나라 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 수행에 대한 탐색적 연구:전문가 인터뷰와 IPA를 중심으로
언론문화연구
2019 .01
공유가치창출(CSV)에 관한 국내 문헌 분석 및 제언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18 .02
민간보험회사의 CSV전략이 진정성 인식, 기업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경영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