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화와 브랜드스토리 연결고리로서의 빅데이터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8 .12
[Book Review] 「신화의 미술관」_상상 속 신화 화폭에 담다
더스쿠프
2020 .07
2015 개정 초·중등 국어 및 문학 교과서의 신화 제재 수용 양상
고전문학과 교육
2023 .02
[영업이익 강소기업 (62)마뗑킴] 30만원으로 시작해 500억(이익률 20%) 매출 신화
매경이코노미
2023 .03
일본 창세 신화의 변용과정과 특성 - 『고사기』, 『일본서기』를 중심으로
아시아연구
2025 .02
[Book Review] 「민족지의 신화」_신화의 오류 생성과 굴절
더스쿠프
2022 .09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융(Carl. G. Jung) 원형과 상징에 대한 고찰: 도덕교육에 주는 시사
초등도덕교육
2017 .01
변화하는 가족, 신화와 현실사이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2 .10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브랜드 스토리텔링 유형이 브랜드 의식, 브랜드 동일시, 이미지 정교화,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의 구조적 관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6 .03
중국 神話資源 토론의 현주소
중국학보
2021 .08
공동브랜드 개성이 밀레니얼 세대의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02
『산해경』 재생신화의 상징성 연구
인문사회 21
2021 .10
브랜드경험, 브랜드친숙성,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만족이 브랜드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21 .12
무형의 서비스 제품군에서 브랜드 스토리텔링전략이 소비자 공감과 브랜드 태도,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브랜드 스토리텔링과 브랜드 개성의 연관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 유형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23 .06
브랜드 커뮤니티의 힘과 역할: 사회 정체성 이론 관점에서 본 브랜드 양극화 및 그 선행 변인
광고연구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