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 TV 중간광고 규제 완화의 근거와 허용 방안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 재도입에 대한 시청자 인식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09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재도입에 관한 광고주 인식 조사
방송문화
2016 .09
지상파TV 중간광고의 단계적 도입 방안에 대한 연구: 일반 시청자와 전문가들의 인식조사를 바탕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사회연결망 기법으로 분석한 TV방송 광고주의 광고 집행 추이 : 4개 종합편성채널사용사업자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8 .01
방송매체와 인터넷매체 정부광고에 대한 정부광고주 및 국민 인식 조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08
지상파TV 방송의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일반 시청자와 광고인의 인식 비교
광고학연구
2018 .01
검색광고 유통시장의 경쟁과 광고주의 경제적 이익 보호에 관한 일고
아주법학
2018 .01
지상파TV 방송에 중간광고 도입시의 매체 간 광고비 변동 예측
광고학연구
2018 .01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방송통신위원회의 지상파 중간광고 도입 정책 - 분리편성광고(PCM)로부터의 교훈 -
언론과법
2021 .04
지상파방송 유사중간광고 도입의 효과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19 .01
언론사 네트워크 광고의 선정성 개선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광고학연구
2017 .01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방송편성의 자유 관점에서 지상파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위헌성 검토
언론과법
2017 .12
엘리베이터 TV 광고의 인지 및 효과에 관한 연구: 실험적 접근과 EEG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4 .09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정책결정과정 연구 : 정책네트워크 이론의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3 .05
Advertising Distinctiveness and Consumer Memory in Competitive Ad Environments
ASIA MARKETING JOURNAL
2015 .07
성적소구 광고의 규제 인식에 대한 상호지향성 연구 : ‘소비자-광고주-제작자’를 중심으로 한 확장된 모형 적용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효과에 대한 비교정태분석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