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기존 문헌 검토
3. 연구 문제 및 연구 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함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종합편성채널 도입에 따른 TV방송의 다양성 변화 연구 : 주시청시간대 방송프로그램 장르 다양성과 시청자 노출 다양성 분석(2011~2015)
한국언론학보
2016 .04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채널 이미지가 채널 선호도와 향후시청의향에 미치는 영향:지상파TV, 케이블TV, 종합편성 채널을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종합편성채널의 정치적 편향성 분석 : 2014년 제6회 지방선거에서의 뉴스보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1
보도교양 방송프로그램의 ‘윤리적 수준’과 ‘소재 및 표현기법’에 관한 방송심의결정 분석 연구 : 2012∼2014년까지 방영된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5 .07
종합편성채널의 보도 공정성에 관한 연구 : 제18대 대통령 선거에 대한 메인 뉴스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5 .01
지상파 방송 중간광고 재도입에 관한 광고주 인식 조사: 광고주 규모에 따른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엘리베이터 TV 광고의 인지 및 효과에 관한 연구: 실험적 접근과 EEG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4 .09
세대별 실시간 TV 채널 선호 구조의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0 .11
비노출확률을 활용한 TV-3 SCREEN(지상파, 케이블, 종합편성채널) 방송광고 통합 도달률 추정 방법론 제안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1 .02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종합편성채널의 프로그램 장르 다양성 변화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0 .04
시급 중심 광고요금제의 비용효율성과 광고판매율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20 .06
TV 가상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 시청방해와 맥락일치성의 조절효과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4 .09
방송매체와 인터넷매체 정부광고에 대한 정부광고주 및 국민 인식 조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08
TV 뉴스 브랜드 자산 평가가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TV 뉴스 충성도의 매개효과: KBS와 JTBC TV 뉴스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8 .01
적소이론의 관점에서 본 종합편성채널의 편성행위에 관한 연구 : 프로그램 장르 의존전략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5 .07
지상파 TV 중간 광고의 상대적 가치 분석 : 전/중/후CM의 성별, 연령, 시간대 등에 따른 차이 분석
방송통신연구
2023 .10
텔레비전 시청 동기, 채널 유형 선택의 다양성, 그리고 방송 다양성 인식: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기타 채널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