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1
1. 연구배경
2. 문헌 연구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PC/Mobile 3-screen 광고 통합 노출 효과 모델링 : 싱글소스 데 이터 사례연구
광고학연구
2021 .01
TV, 온라인, 모바일의 3-Screen 통합광고노출과 중복노출의 규명 및 통합광고노출량 추정모델에 대한 연구
광고학연구
2015 .01
최적 도달률을 위한 지상파와 케이블 TV 믹스의 제안 : GRPs 규모와 TA 성별, 연령에 따라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0 .05
지상파 TV 중간 광고의 상대적 가치 분석 : 전/중/후CM의 성별, 연령, 시간대 등에 따른 차이 분석
방송통신연구
2023 .10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N-스크린 시대의 방송/동영상 광고 통합 노출 효과 및 광고비 최적 배분 추정 모델 연구 : 3ᐨ스크린(TV, PC, 모바일) 싱글소스 패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1
사회연결망 기법으로 분석한 TV방송 광고주의 광고 집행 추이 : 4개 종합편성채널사용사업자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8 .01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경쟁력 평가 : 충족적소 이론을 적용한 광고실무자와 광고수용자의 통합적 접근
광고학연구
2020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엘리베이터 TV 광고의 인지 및 효과에 관한 연구: 실험적 접근과 EEG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4 .09
TV 가상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 시청방해와 맥락일치성의 조절효과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4 .09
지상파TV 중간광고의 단계적 도입 방안에 대한 연구: 일반 시청자와 전문가들의 인식조사를 바탕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중국 옥외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항저우 지하철역 광고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6 .01
TV 광고량과 노출 수준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지표로서의 소비자 검색 행동 예측 모델링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3 .05
정부 정책광고의 메시지 수용 과정과 정부광고의 효과 측정을 위한 지수 개발
광고학연구
2024 .04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지상파TV 방송의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일반 시청자와 광고인의 인식 비교
광고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