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우리나라 도시브랜드 슬로건의 개성 비교 : 광역시와 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3
기초지방자치단체의 도시 마케팅 전략 연구: 도시 슬로건을 중심으로
현대사회와 행정
2022 .09
관광목적지 관점에서 인천시 도시브랜드의 수사학적 분석 - 슬로건 분석을 중심으로 -
경관과 지리
2016 .06
우리나라 대학 슬로건의 분석 : 설립 주체와 소재지 비교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8 .08
관광산업 도시를 위한 유럽 도시 브랜딩
유럽문화예술학논집
2018 .01
장소 기반 도시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실행 전략
경관과 지리
2017 .06
[류서영의 명품 이야기-막스마라①] 슬로건, ‘도시 여성의 지적 삶의 표현’ 내걸어
한경BUSINESS
2023 .09
도시브랜드개성이 도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진주시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5 .07
어떤 도시에서 살고 싶은가?
국토
2023 .12
걸을 수 있는 도시, 살고 싶은 도시
국토
2021 .11
도시는 왜 더 뜨거운가?
충북 Issue & Trend
2018 .09
브랜드 슬로건의 언어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거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0 .01
도시 인지도에 따른 도시 브랜드 가치와 도시 브랜드 개성이 도시 매력도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지자체 도시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공중이 인식하는 도시브랜드 이미지는 얼마나 일치하는가?
한국광고홍보학보
2024 .07
상호보완적 관계를 기반으로 하는 지방중소도시 발전방향
국토정책 Brief
2016 .08
‘소방안전’ 대국민 홍보슬로건 설정을 위한 전략적 제언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우리 육군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부대 슬로건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군사학논집
2019 .06
인구가 많은 도시는 살기 좋은 도시일까?
국토
2020 .01
수도권 1 · 2기 신도시를 되돌아보며 신도시의 나아갈 길을 논하다
국토
2021 .06
15분 도시: 사용자 중심의 도시를 만드는 방법
국토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