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초지방자치단체의 도시 마케팅 전략 연구: 도시 슬로건을 중심으로
현대사회와 행정
2022 .09
우리나라 중소도시의 브랜드 슬로건 분석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우리나라 대학 슬로건의 분석 : 설립 주체와 소재지 비교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8 .08
‘소방안전’ 대국민 홍보슬로건 설정을 위한 전략적 제언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우리나라 도시브랜드 슬로건의 개성 비교 : 광역시와 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3
육군 부대 슬로건의 구조와 의미 연구
한국군사학논집
2018 .06
도시 슬로건 수식어가 슬로건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외부인 시각 관점의 접근
경영과학
2015 .09
브랜드 슬로건의 언어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거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0 .01
[류서영의 명품 이야기-막스마라①] 슬로건, ‘도시 여성의 지적 삶의 표현’ 내걸어
한경BUSINESS
2023 .09
우리 육군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부대 슬로건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군사학논집
2019 .06
[브랜드 인사이트] 30년 지나도 강력한 ‘Just Do It’… ‘힘센 슬로건’의 탄생 비화
한경BUSINESS
2023 .07
역사교과서의 국정화 이슈에 대한정당메시지가 수용자태도에 미치는 효과: 새누리당과 새정치민주연합의 메시지에 따른 대학생들의 인식비교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간의 연결 패턴 조사: 대구광역시를 사례로
관광학연구
2020 .01
여성 정치후보자 이미지, 슬로건, 배경이 여성 유권자의 태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04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지역 브랜드 슬로건 지명의 위상과 영역 변화 : 대전시의 ‘회덕(懷德)’ 지명을 사례로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18 .08
관광목적지 개성의 측정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4 .08
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방한 외래 관광객의 관광목적지 선택 연구 : 서울·경인지역 관광목적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9
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방한 중국인 단체 관광객과 개별 관광객 간 관광목적지 네트워크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7
태국어의 슬로건 언어 분석
한국태국학회논총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