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靖國神社法案의 정치지형 -《日本遺族通信》·《靖國》·《神社新報》의 검토를 통한 試論-
서강인문논총
2019 .12
야스쿠니신사의 공간적 변용 : 여흥의 공간에서 현창의 공간으로
아시아문화연구
2017 .08
일본 수상과 야스쿠니 신사 참배문제 - 아베・스가・기시다 수상에 대한 세 가지 영향요인 분석 -
일어일문학연구
2024 .05
야스쿠니신사 문제의 현황과 연구 동향
동북아역사논총
2015 .12
전후 담론에 나타난 ‘고도성장’의 표상 - 가토 노리히로의 「아메리카의 그늘」을 중심으로 -
일본어문학
2019 .01
일본만화에 나타난 야스쿠니신사의 정치적 전략 연구 ─ 고바야시 요시노리를 중심으로 ─
日本語敎育
2017 .01
전후 한국에서의 국가신도(國家神道) 시설의 변용 : 국내에 건립된 신사와 신사터를 중심으로
일어일문학
2016 .02
야스쿠니 문제와 미일관계의 딜레마
일본학보
2019 .01
천황의 전쟁책임과 야스쿠니 문제 : ‘도미타(富田) 메모’를 중심으로
일어일문학
2018 .02
일본 보수정치인들의 역사인식과 역사적 전개
동북아역사논총
2016 .03
일본 가톨릭교회의 전후 역사인식 : 정의평화협의회의 메시지를 중심으로
교회사연구
2022 .12
식민지시대 대만인과 조선인의 야스쿠니신사 합사
중국근현대사연구
2017 .12
「てもいい」と「-어도 되-」の意味分析-意味論的意味と語用論的意味の区別を中心に-
일어일문학연구
2023 .02
한국 공공역사 연구의 가능성과 지향
역사비평
2024 .08
한국의 2015 개정 교육과정과 일본의 현행 국가교육과정 비교 연구: 역사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전북사학
2018 .01
일본 근대불교의 전시교학의 구조 분석 : 정토진종을 중심으로
원불교사상과종교문화
2015 .09
「てもいい」と「-어도 되-」に関する日韓対照研究-文法化のクラインの観点から-
일어일문학연구
2022 .08
일본문화교육 전후 일본이해도 차이 연구 ― 경남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
日本語敎育
2021 .09
일본에서 역사부정 그 비판과 수업실천
역사와 세계
2020 .12
공공역사 논의의 한국적 맥락과 공공역사가들
역사비평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