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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기업의 고객지향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해운물류연구
2010 .01
해운기업의 종업원 만족이 고객지향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해운물류연구
2008 .01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이용고객의 긍정적 감정효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08 .01
서비스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과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호텔뷔페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기업-고객간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6 .01
외식산업 서비스회복공정성 지각과 관계혜택, 관계만족 및 장기관계지향성간의 인과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우리나라 해운에 있어서 해운동맹 관련 법률상의 제 문제
강원법학
2017 .02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서비스의 실패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회복 공정성의 영향 분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3 .01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호텔레스토랑 관계의 깊이와 고객화의 수준이 서비스 회복과 고객 만족의 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07 .06
서비스실패와 회복 노력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0 .04
국제복합운송주선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중국 산동성 수출입업체의 고객만족, 신뢰, 몰입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무역학회지
2013 .04
물류서비스기업의 서비스 회복노력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직원권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해운물류연구
2013 .01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이 고객의 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7 .03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관계와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호텔 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 회복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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