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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과 연구가설
3. 조사의 설계
4. 분석과 결과
5.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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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회복의 지각된 공정성과 진정성 그리고 회복성과 : 지각된 공정성과 진정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3 .06
호텔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과 관계의 질, 행동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9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이용고객의 긍정적 감정효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08 .01
외식산업 서비스회복공정성 지각과 관계혜택, 관계만족 및 장기관계지향성간의 인과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호텔 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 회복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8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이 고객-브랜드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12
서비스회복에 대한 불일치, 지각된 공정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시내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산학경영연구
2007 .01
지각된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 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서비스회복은 고객의 머리로 이루어지는가? 가슴으로 이루어지는가? : 공정성 vs 진정성의 상대적 영향력 비교
경영학연구
2014 .02
서비스 관계가 회복수준에 대한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레스토랑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 감정, 회복 만족, 행동 의도간의 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03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과 신뢰와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서비스 기업에 대해 고객이 인지하는 공정성 모델에 관한 연구
연세경영연구
2006 .12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고객공감 및 서비스 회복만족,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카지노 기업의 서비스 회복이 관계형태에 따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상호작용공정성을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7 .08
서비스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과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호텔뷔페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1
서비스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 특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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