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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한식체인레스토랑의 서비스실패에 의한 회복전략이 고객-브랜드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2 .10
여행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고객감정반응, 서비스회복 공정성 및 결과와의 영향관계
관광경영연구
2010 .01
호텔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과 관계의 질, 행동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9
고객의 관계 성향을 고려한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회복 공정성과 관계지속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백화점의 서비스 실패상황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수준이 고객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관계와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이 고객의 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7 .03
서비스회복은 고객의 머리로 이루어지는가? 가슴으로 이루어지는가? : 공정성 vs 진정성의 상대적 영향력 비교
경영학연구
2014 .02
서비스 관계가 회복수준에 대한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관계품질에 따른 서비스 회복 패러독스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11
서비스실패에 대한 소비자의 2단계 반응 연구 : 브랜드선호상황과 성별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4 .10
호텔 서비스 실패시 고객관계유형(회원/비회원)이 서비스 회복 공정성지각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산업연구
2012 .03
e-서비스 회복품질 향상을 위한 실패유형별 회복방안과 회복품질의 영향력 - 여대생 고객의 의류, 패션 품목 쇼핑 중심의 탐색적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0 .01
호텔 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 회복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8
항공사서비스실패회복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8 .02
서비스회복과 고객반응 연구
여행학연구
2001 .12
의료서비스 실패와 고객반응 및 서비스 회복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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