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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
Ⅴ. 분석결과
Ⅵ.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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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 유형이 서비스 실패 심각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과 충성도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집단 서비스실패 상황에서 고객간 상호작용의 파급효과: 감정전염과 집합행동이론의 적용
상품학연구
2020 .01
당신의 고객들은 종업원의 진심을 알고 있을까?: 서비스실패회복 상황에서 서비스 공정성의 영향과 서비스 진정성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레포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 구성요소(경험적 vs. 탐색적)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서비스 공정성과 기업이미지 간 영향관계 연구 : 고객동일시 및 서비스가치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15 .05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의 고객 불만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미용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회복 공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소매업 서비스 실패에서 사회화 과정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6 .01
레스토랑의 서비스 실패 발생에 관한 사례연구
유통물류연구
2016 .01
로봇 vs 사람, 누구의 실패가 더 부정적일까?: 서비스 종업원의 실패유형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2 .12
서비스회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전시주최자의 서비스 실패와 회복공정성에 관한 연구 –전시회 참가업체를 중심으로-
무역전시연구
2020 .01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기업평판도에 따른 고객의 서비스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18 .01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8 .12
의료서비스 공정성과 지역사회 참여: COVID19 대응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기업-고객간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6 .01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고객공감 및 서비스 회복만족,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서비스실패는 회복되어야 하는가?
호텔경영학연구
202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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