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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3. 실증 연구
4.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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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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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A Stochastic Approach for Valuing Customers in Banking Industry: A Case Study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20 .12
A Study on the Survey System for Customer Feedbacks of the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잡음에 강인한 스테레오 카메라 기반 ROI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0 .12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금융기관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금융분야 마이데이터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공학회지
2023 .06
JPEG2000 이미지의 에지 분포를 이용한 ROI 마스크 생성과 자동 관심영역 추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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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12
Analyzing Customer Feedback on Social Media : a Case Study of Tourism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A Hybrid Approach Based on Multi-Criteria Satisfaction Analysis (MUSA) and a Network Data Envelopment Analysis (NDEA) to Evaluate Efficiency of Customer Services in Bank Branches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5 .12
Customer Acquisition Strategy for Key Customers Hidden in Big Data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The Case Study of Customer Delight Index Contents Model through Catering Service Industry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6 .08
저가항공사의 웹 사이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5 .01
CRM 활동이 신제품개발참여에 미치는 영향 : 고객참여 및 고객시민행동의 매개역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이동통신서비스에서의 부가서비스가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1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디자인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Acceleration of the Customer Education Paradox by a Smartphone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5 .03
서비스 이익 사슬 모델을 활용한 친환경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내부 및 외부 고객 간 비교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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