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모델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번들제품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10
셀프번들링과 번들패키징 판매 방식이 소비자 지식수준에 따라 다양성 추구 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4
번들제품 유형이 포만감 지연에 미치는 영향: 제품특성과 소비자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1 .01
맞춤 번들링을 활용한 MIM 이모티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번들제품이 디커플링과 번들된 부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심적계좌 존재성과 모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6 .08
유통과정에 있어 번들제품의 가격할인이 다이어트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자아조절자원의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Exploring the Impact of Customized Bundling: The Role of Flexibility and Personalization in Customer Satisfaction Moderated by Choice Complexity
신산업경영저널
2024 .12
혼합 번들링 전략 하에서의 최적 번들 생산 정책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21 .10
번들제품 유형이 양가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제품특성(평가속성기준, 대안수)과 소비자특성(심적 계좌, 심적 시뮬레이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2 .04
[새 5G 요금제 통할까] 가격 대신 혜택, KT ‘번들 승부수’
더스쿠프
2024 .07
[Current Economy] IPO 재도전 나선 밀리의 명암_매력적이지만 치명적인 ‘번들’의 유혹
더스쿠프
2023 .06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감프레이밍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로이터와 가넷이 선보인 새로운 구독 모델 : 지역 언론부터 대형 언론까지 다양한 고객층 공략, ‘통신사 콘텐츠 번들의 혁신’ 될까
신문과방송
2025 .02
필수적 및 선택적 보완재 제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실용적 및 쾌락적 소비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9 .10
단말기 교체 행태와 단통법의 효력: 교체주기와 품질선택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생태계서비스 번들을 이용한 경기도 도시의 유형화
환경영향평가
2019 .01
대형마트 PB 제품의 진정성 메시지 광고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경험과 제품 유형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스테레오 카메라를 탑재한 UAV를 이용한 3차원 위치결정
지적과 국토정보
2021 .12
중국 브랜드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제품지식의 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인플루언서의 뷰티제품 리뷰 품질과 기대일치가 제품의 재구매의도 및 다른 추천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