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이미지가 HMR 브랜드 이미지와 HMR 제품태도 및 HMR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4
HMR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7
HMR 선택속성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구매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12
가정간편식의 제품속성에 대한 인식차이: 대학생들과 소비자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HMR에 대한 선택속성 지각이 만족과 추천의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음식관여도가 HMR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3
LDA를 이용한 HMR 연구동향 토픽모델링 분석
물류학회지
2022 .02
소비자들의 HMR(가정식대체식)에 대한 태도와 허용한도에 관한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11
HMR 선택속성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과 대형마트의 비교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3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소비자의 온라인 HMR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10
HMR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기능성 가정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식품유통연구
2019 .01
HMR 브랜드 경험이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04
HMR 시장의 성장에 따른 전략적 대응방안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Trends in the Home Meal Replacement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HMR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Food and Nutrition Students' Evaluation for Home Meal Replacement Quality Using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유통과학연구
2015 .01
식품 소비성향이 HMR 및 식생활 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세대의 조절효과 : 2030 세대와 60+ 세대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