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번들유형(번들패키징 vs. 셀프번들링)이 번들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특성(이상점가용성, 확인편향)과 제품특성(제품속성, 대안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9 .10
Exploring the Impact of Customized Bundling: The Role of Flexibility and Personalization in Customer Satisfaction Moderated by Choice Complexity
신산업경영저널
2024 .12
셀프번들링과 번들패키징 판매 방식이 소비자 지식수준에 따라 다양성 추구 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4
온라인 번들제품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10
번들제품 유형이 양가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제품특성(평가속성기준, 대안수)과 소비자특성(심적 계좌, 심적 시뮬레이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2 .04
번들제품 유형이 포만감 지연에 미치는 영향: 제품특성과 소비자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1 .01
A Comparative Study of Lexical Bundles in Academic Writings between 2001-2010 and 2011-2020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1 .12
유통과정에 있어 번들제품의 가격할인이 다이어트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자아조절자원의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BUNDLING COMPETITION BETWEEN MULTI-PRODUCT AND SINGLE-PRODUCT FIRMS
Journal of Economic Development
2015 .01
번들제품이 디커플링과 번들된 부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심적계좌 존재성과 모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6 .08
A Strategic Effect of Bundling on Product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15 .01
대학생들의 이모티콘 이용동기, 의존도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성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9 .08
The Effect of Mixed-bundle Strategy on Consumer Willingness to Pay: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Product Similarity Level
상품학연구
2021 .01
혼합 번들링 전략 하에서의 최적 번들 생산 정책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21 .10
통신시장 결합상품을 통한 지배력 전이 검증 방법에 대한 연구
경영과학
2015 .06
Lexical Bundles as Criterial Features in L2 Academic Writing: Structural Differences between CEFR A2 and B2 Essays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0 .01
방송통신 서비스 결합상품 규제의 최근 이슈 검토
경제규제와 법
2015 .11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감프레이밍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쾌락적 제품과 실용적 제품의 묶음판매 전략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구매가격제시 프레이밍과 온/오프라인 구매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mIM) 이모티콘의 이용동기와 지각된 가치가 mIM 서비스 이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