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rategic Effect of Bundling on Product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Effect of Mixed-bundle Strategy on Consumer Willingness to Pay: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Product Similarity Level
상품학연구
2021 .01
A Comparative Study of Lexical Bundles in Academic Writings between 2001-2010 and 2011-2020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1 .12
통신사업자의 결합할인 판매와 시장지배력 전이 문제: 전기통신사업법과 독점규제법의 비교 분석
경쟁법연구
2019 .01
For the Success of Smart Product Bundling: Complementarity Level and Advertising Strategy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2 .02
제품 가치 간 상관관계가 묶음 판매에 미치는 효과
산업경제연구
2020 .12
참외 생산기술 결합의 보완성 검정
농업경영.정책연구
2015 .01
Lexical Bundles as Criterial Features in L2 Academic Writing: Structural Differences between CEFR A2 and B2 Essays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0 .01
방송통신 서비스 결합상품 규제의 최근 이슈 검토
경제규제와 법
2015 .11
통신시장 결합상품을 통한 지배력 전이 검증 방법에 대한 연구
경영과학
2015 .06
맞춤 번들링을 활용한 MIM 이모티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쾌락적 제품과 실용적 제품의 묶음판매 전략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구매가격제시 프레이밍과 온/오프라인 구매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An Empirical Study of the Korean Telecommunication Market and IoT Smart Home: Effects of Bundling Strategy on Consumers’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20 .01
1,000ml와 1L는 같지 않다 : 주 제품의 규모 정보 단위가 추가 제품 규모 인식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6 .08
번들제품 유형이 양가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제품특성(평가속성기준, 대안수)과 소비자특성(심적 계좌, 심적 시뮬레이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2 .04
Predatory Pricing with Personalized Pricing
정보통신정책연구
2024 .06
결합상품과 시장지배력 전이에 관한 연구
경제연구
2019 .01
지식재산 경영과 기업 성과: 복합적 권리 활용을 중심으로
기본연구
2020 .12
국내 통신 결합상품으로 인한 시장지배력 전이 검증 방법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19 .12
Lexical Bundles in L2 Writers’ Essays: A Comparison Across the Speakers of Korean, Chinese, and Japanese
외국어교육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