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UNDLING COMPETITION BETWEEN MULTI-PRODUCT AND SINGLE-PRODUCT FIRMS
Journal of Economic Development
2015 .01
통신시장 결합상품을 통한 지배력 전이 검증 방법에 대한 연구
경영과학
2015 .06
국내 통신 결합상품으로 인한 시장지배력 전이 검증 방법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19 .12
A Comparative Study of Lexical Bundles in Academic Writings between 2001-2010 and 2011-2020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1 .12
A Strategic Effect of Bundling on Product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15 .01
방송통신 서비스 결합상품 규제의 최근 이슈 검토
경제규제와 법
2015 .11
The Effect of Mixed-bundle Strategy on Consumer Willingness to Pay: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Product Similarity Level
상품학연구
2021 .01
분할가격할인에 대한 가격민감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방송통신 산업의 결합판매와 시장지배력 전이 판단기준
경제규제와 법
2017 .11
Study on Consumer Preferences for Discount Presentations in Different Purchase Contexts
유통과학연구
2021 .12
Effects of Retail Tensile Pricing Strategy Based on Consumer Self-confidence
유통과학연구
2019 .01
Lexical Bundles as Criterial Features in L2 Academic Writing: Structural Differences between CEFR A2 and B2 Essays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0 .01
An Empirical Study of the Korean Telecommunication Market and IoT Smart Home: Effects of Bundling Strategy on Consumers’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20 .01
결합상품과 시장지배력 전이에 관한 연구
경제연구
2019 .01
제품 가치 간 상관관계가 묶음 판매에 미치는 효과
산업경제연구
2020 .12
단순 할인과 기부 연계 할인의 효과 비교: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Differences in Perceived Financial Risk according to Price Discounts and Product Types of Consumers in Korea and Thailand
산경연구논집
2016 .06
참외 생산기술 결합의 보완성 검정
농업경영.정책연구
2015 .01
맞춤 번들링을 활용한 MIM 이모티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공공투자에 있어 사회적 할인율 산출에 관한 연구
경제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