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KOREA – VIETNAM CONTEXT
Ⅲ. LITERATURE REVIEW AND RESEARCH FRAMEWORK
Ⅳ. RESEARCH DESIGN
Ⅴ. EMPIRICAL ANALYSIS
Ⅵ. IMPLICATIONS
Ⅶ.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의 전자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5 .12
한국이미지가 제품 브랜드 차별화를 통해 브 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베트남 소비자들의 한류에 대한 호감이 한국 제품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상업교육연구
2020 .01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 가치의식, 원산지 중요성 및 한류 제품에 대한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9 .03
베트남 소비자의 한류 콘텐츠 인식과 소비의 사회적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건강식품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3 .04
브랜드 이미지, 제조국 원산지 이미지와 상품이미지가 상표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과 베트남소비자를대상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한국-베트남 경제·사회 협력 30년: 지속가능한 미래 협력 방안 연구
[KIEP] 연구보고서
2021 .12
한국군의 베트남전 참전에 대한 베트남의 인식: 베트남 언론보도내용을 중심으로, 1976~2018
국제정치연구
2021 .06
[베트남 24-09호] 베트남 로컬 패션 브랜드 현황 및 발전 전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4 .06
[베트남 20-12호] 2021 베트남 콘텐츠 시장 전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12
소비자의 문화 성향과 제품평가가 중국제품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3 .09
윤리적 마케팅 활동이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2
[베트남 23-02호] 2023년 베트남 콘텐츠 주요 이슈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3 .03
[베트남] 베트남의 2021~2030 녹색성장 국가 전략
월간 KIET 산업경제
2021 .06
[베트남 23-05호] 한국콘텐츠의 베트남 온라인 유통실태조사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3 .05
[베트남21-5호] 베트남과 패션 시장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08
The Effect of Korean Wave(Hallyu) on Willingness to Purchase Korean Brands in Uzbekistan
통상정보연구
2015 .12
[베트남 20-11호] 베트남 드라마 시장 동향분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12
한·베 수교 30주년의 평가와 새로운 협력 방향
월간 KIET 산업경제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