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동적 중재반응모델이 읽기학습장애 진단율에 미치는 영향 -7세 유아를 대상으로 음운인식을 결합한 파닉스 프로그램 적용-
학습장애연구
2018 .01
학습장애 진단에 대한 의사관점 연구
학습장애연구
2015 .01
국내 학습장애 연구에 대한 최근 동향 및 중재특성 (학술지를 중심으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0 .01
학습장애 위험유아에 대한 어린이집 교사들의 인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8 .01
읽기학습장애의 개념과 진단 평가에 대한 통합 초등학교 교사들의 인식
언어치료연구
2020 .10
국외 학습장애 전문 학술지의 학습장애 관련 대상자 및 선별․진단 특징
학습장애연구
2022 .12
언어 네트워크 분석(Semantic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국내 학습장애 연구 동향 분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중고등학교 읽기 학습장애 위험군 선별 - K도 소재 중고등학교를 중심으로
특수아동교육연구
2020 .01
학습장애 진단 · 평가에 대한 현장 반응 연구 : 특수교육지원센터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포커스 그룹 면담
특수교육
2015 .10
학습장애 학생을 위한 생애단계별 맞춤형 교육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특수교육논총
2019 .04
장애 위험아동에 대한 국내연구 고찰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학습장애 진단에서 국내출생 다문화아동 배제에 대한 준거의 타당성 탐색- 메타분석을 이용한 읽기 및 쓰기의 중재 효과크기를 중심으로
특수교육연구
2020 .01
학습장애 학생들의 인지적 특성: 메타분석의 활용
특수교육
2015 .10
장애 관련 그림책을 활용한 장애이해교육 활동이 비장애유아의 장애유아에 대한 인식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특수아동교육연구
2022 .06
장애모델의 발전사를 통해 살펴 본 긍정적 장애모델의 특성과 함의
한국장애인복지학
2018 .01
추론적 이해 특성 기반 학습장애 위험군 판별 가능성 탐색
특수아동교육연구
2019 .01
장애학생 통합교육을 위한 장애유형별 부모 요구 분석
교육종합연구
2020 .01
장애위험 영유아 관련 최신 국내 연구동향 분석
정서·행동장애연구
2023 .03
지적장애 청소년의 장애에 대한 인식 고찰
특수교육
2017 .08
학습 어려움, 어떻게 이해하고 대처할 것인가?: 국내 학습장애 교육 발전을 위한 과제와 방향
학습장애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