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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 학습자의 세계영어발음 교수에 대한 인식 및 선호도 조사
인문학연구
2016 .01
한국어 학습자의 종결어미의 의미에 따른 억양 판별 및 산출 양상 -종결어미 ‘-고’, ‘-다고’, ‘-네’, ‘-다더라’, ‘-다니’, ‘-(으)ㄹ걸’을 중심으로-
우리말연구
2021 .01
영어 발음 교재에서 세계 영어 발음에 대한 교재 분석
신학과세계
2017 .03
다시 만난 세계
제3시대
2019 .06
내내 세계는 어여쁘소서
숙명문학
2021 .11
안의 세계
자음과모음
2021 .06
다시 만난 세계
한국여성신학
2024 .12
한국어 교육을 위한 한국어 억양의 기능 연구 : 억양의 기능에 따른 한국어 억양 교육 내용 모색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16 .06
베트남 학습자의 한국어 억양에 대한 음성학적 연구 - 베트남 거주 한국어학과 대학생 학습자를 중심으로
어문논총
2020 .02
한어병음은 중국어 발음기호가 아니다 - 중국어 발음 교수학습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11
국어 발음 정책과 발음 교육의 방향
새국어생활
2015 .03
[세계의 언어 정책]일본의 언어 연구 사전
새국어생활
2019 .09
한국어 억양 연구의 성과와 전망
한국학연구
2023 .06
나의 언어로 끌어들인 세계의 크기
수필미학
2019 .12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발음 교육 방안
새국어생활
2015 .03
초등영어 6학년 교과서에 제시된 발음의 양상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7
[세계의 언어 정책] 터키의 언어 정책
새국어생활
2017 .12
영어 이중모음 /eɪ/와 /oʊ/의 발음연구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1
국어의 표준 발음과 언어 현실
새국어생활
2015 .03
왜 ‘영어’이어야만 했을까?
번역하다
202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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