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조사 및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 자본과 브랜드 자산에 의한 항공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소비성향과 브랜드 자산이 항공사 문화·관광사업 가치평가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7
중국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 만족, 이용의도 간의 관계분석: 조절효과로서 신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2
아시아나 항공사의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항공사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전략적 제휴와 회원사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21 .01
소비가치가 항공사 선택속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3 .01
코로나 19 상황을 반영한 항공시장세분화: MNL모형을 이용한 관광동기와 항공사선택속성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2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브랜드자산과 고객충성도 및 프리미엄 지불의도 간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1 .04
항공사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 이용객의 지각된 소비가치가 만족,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과 마일리지 가입 여부의 조절효과 분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항공서비스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항공사 제휴 마일리지 신용카드 이용행태와 항공사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5
항공서비스에서의 소비가치 유형이 관계의 질 및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5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에 대한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비용 항공사를 중심으로 -
관광진흥연구
2017 .01
항공사의 기업이미지가 브랜드선호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감성 분석을 활용한 항공사 브랜드 개성 측정과 비교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항공사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중국과 한국 항공사의 운영 효율성 비교평가
무역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