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I. Introduction
II. Related Works
III. Methodology
IV. Experiments
V.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이커머스 사용자 리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5
The Effects of Sentiment and Readability on Useful Votes for Customer Reviews with Count Type Review Usefulness Index
지능정보연구
2016 .03
리뷰의 품질이 리뷰의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 별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온라인 고객 리뷰에 대한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고객가치제안 방법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12
중립도 기반 선택적 단어 제거를 통한 유용 리뷰 분류 정확도 향상 방안
지능정보연구
2016 .09
딥러닝 기반 리뷰 유사도 검사를 통한 온라인 쇼핑몰의 가짜 리뷰 탐지 성능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의류 온라인 쇼핑몰 상품 후기 객관화를 위한 온라인 쇼핑몰 댓글 및 리뷰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2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사용자 리뷰 토픽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앱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11
타겟 제품 리뷰 데이터의 감성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11
KoGPT2를 이용한 쇼핑몰 리뷰 생성기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리뷰 데이터와 제품 정보를 이용한 멀티모달 감성분석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2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토픽 및 감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영화 리뷰의 상품 속성과 고객 속성을 통합한 지능형 추천시스템
지능정보연구
2022 .06
A Study on the Impact of Chinese Online Customer Reviews on Consumer Purchase Behavior in Online Education Platform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07
고객 리뷰데이터를 통한 새로운 모바일 앱서비스 기회도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The Detection of Online Manipulated Reviews Using Machine Learning and GPT-3
지능정보연구
2022 .12
Factors Affecting the Usefulness of Online Reviews: The Moderating Role of Price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5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쇼핑몰 리뷰 데이터 감성 분석 및 키워드 추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