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s and Hypotheses
Ⅲ. Research Methodology
Ⅳ. Empirical Results
Ⅴ. Conclusions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모바일 결제서비스의 품질요인, 고객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중국 모바일 간편 결제서비스의 지각된 가치 및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위챗 페이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결제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사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8 .03
모바일 간편결제 수용의도에 대한 촉진인자와 억제인자에 관한 연구: 제도적 관성과 행동 고착화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22 .06
O4O 서비스의 지속 사용의도 및 실제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4
스마트 TV 채택과 채택의도 결정요인 연구 : 개혁확산모델과 기술수용모델의 적용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8
중국에서의 e-SERVQUAL에 근거한 모바일 결제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모바일 여행상품 애플리케이션 특성과 서비스 수용 및 구매의도 - 모바일 앱 공급자와 사용자 인터뷰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4
모바일 결제 시스템 특성이 기술수용과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20 .01
Dominant factors affecting the Mobile Payment Service in Korea : Applying UTAUT model for Korean young people
기업경영리뷰
2017 .01
모바일결제 서비스의 지속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사용 환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10
모바일 간편 결제서비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모바일 간편결제의 신뢰 및 사용의도 영향요인 연구 : 성별과 연령집단별 차이 비교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항공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의 지각된 혜택 및 지각된 희생이 지각된 가치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2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e-비즈니스연구
2015 .06
미국시장에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의 지각된 혜택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19 .01
중국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경험과 이용이 한국의 모바일 결제 시장에 미치는 영향: 알리페이와 위챗페이를 중심으로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3 .11
베트남 소비자의 모바일 결제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혁신성과 불확실성 회피성향의 영향 분석
동남아연구
2021 .08
What Facilitates and Impedes User Adoption of Mobile Payments?: The Moderating Roles of Habit
e-비즈니스연구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