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및 조사설계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창업자의 앙트레프레니얼 마케팅 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직내 마케팅역량의 매개효과
벤처창업연구
2022 .08
반도체 산업의 하이퍼 코피티션을 기반으로 한 전략적 앙트레프레너십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중소기업 CEO의 기업가지향성과 산업특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기업혁신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5 .01
창업기업 CEO의 마케팅 지식이 마케팅 성과를 높여주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창업의도를 넘어 사업화로 가는길: 마케팅 역량의 완전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4 .03
체계적 문헌고찰 방법을 활용한 스타트업 성공에 관한 연구동향 분석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4 .09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중소기업 전문경영인을 위한 마케팅 자동화 인공지능 솔루션의 활용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4 .05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마케팅] 진화하는 백화점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마케팅역량이 마케팅전략 실행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경영경제연구
2021 .05
스타트업의 특성이 창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액셀러레이터 역할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3 .04
스타트업의 기업가지향성과 성과에 관한 연구 : 기술지향성과 사회적 자본의 매개효과
벤처창업연구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