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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년장애인 고용확대를 위한 직업영역개발
연구자료
2017 .05
게임물 등급분류 국가가 하는 게 맞는가?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23 .03
2023년 상반기 중국 게임시장 트렌드와 모바일게임 발전 현황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23 .11
장년 장애인 경제활동 확대 방안
연구자료
2015 .05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PART 01] 중장년에 딱 맞는 한달살기 프로그램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7
한국의 온라인게임에서 모바일게임으로의 전환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6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게임산업법 개선방안
법학평론
2015 .02
게임물 등급분류의 문제점과 법적 과제
법학연구
2017 .11
장년 장애인 맞춤형 고용서비스 제공 방안
연구자료
2016 .07
이슈로 본 국내 게임물 등급분류의 역사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23 .03
모바일게임 약관의 현황과 과제
GSOK 정책연구 보고서
2023 .07
장애인 장년 연령 적용의 차별화 전략
연구자료
2017 .05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게임물 등급분류 제도의 문제점 및 개선의 방향
외법논집
2017 .01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게임문화 인식 빅데이터 조사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4)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정책연구 2015-03] 장년 장애인 맞춤형 고용서비스 제공 방안
기본과제보고서
2015 .12
플랫폼의 변화와 게임문화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7)
[KOCCA] 보고서(ALIO)
2020 .01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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