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결과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브랜드개성이 도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진주시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5 .07
코로나19 방역에 대한 신뢰성이 한국 국가 브랜드태도와 서울 도시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2 .03
브랜드경험과 브랜드애착의 관계에서 즐거움의 매개효과
소비문화연구
2015 .01
문화유산 관광도시의 브랜드 개성이 도시브랜드 태도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천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호텔기업의 브랜드자산과 확장 브랜드태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브랜드증거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15 .01
장소 기반 도시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실행 전략
경관과 지리
2017 .06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The Impact of Airline Industry Perceived by the MZ generation on Brand Authenticity and Brand Attitude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citizenship behavior -
문화산업연구
2025 .03
문화관광축제도시의 지각된 도시브랜드개성이 도시태도 및 거주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진주남강유등축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3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브랜드 스토리텔링 유형이 브랜드 의식, 브랜드 동일시, 이미지 정교화,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의 구조적 관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6 .03
브랜드체험이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북경지역의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원산지이미지의 브랜드태도에 대한 영향에 있어 제품특성에 따른 차이
경영과 정보연구
2016 .12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2030세대 도시와 국가 브랜드 인식* : 지각된 적합성과 관계성에 대한 탐색
광고PR실학연구
2024 .02
핀테크 기업의 광고를 통한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전형성 및 브랜드 현저성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 관계 : 카카오페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4
캐주얼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모기업 브랜드 친숙성 및 확장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9 .02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지각된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쉐보레 브랜드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0